사용자 삽입 이미지

윌리엄 론슨 대령의 지휘아래 프로메테우스호가 시운전을 겸한 고아울드의 공격에 대비한 실전 훈련에 돌입한다.
오닐은 까다로운 론슨 대령의 지휘 방식에 대해 약간의 불편한 마음을 숨기지 못한다.
그들이 하이퍼스페이스 비행에 돌입한 뒤 얼마후 나콰드리아의 불안정성으로 인해 하이퍼스페이스에서 빠져 나오고 만다.
카터는 버퍼의 고장으로 인해 수리가 불가능하다며 보조엔진으로 고향으로 돌아가는데만도 1년 이상이 걸릴거라고 말한다.
그들은 우선 게이트가 있는 가장 가까운 행성으로 이동하여 그곳의 게이트를 이용하기로 한다.
그동안 접속이 불가능 했지만 게이트가 있는게 확실하다고 여겨지는 행성으로 다시한번 짧은 하이퍼스페이스 비행으로
행성에 도착하지만 모듈이 과부하를 일으킨다.
폭발 직전 모듈을 방출하여 행성 상공에서 폭발하고 함선에 피해를 입는다.

잠시 후 행성 타그리안에서는 프로메테우스의 모듈 폭발을 공격으로 간주하고 두대의 탄도 미사일을 발사한다.
오닐이 행성에 자신들의 공격 의사가 아니었다며 통신을 보내고 잠시 후 미사일은 자폭된다.

칼프스 사령관은 그들의 착륙을 허가한다.
프로메테우스가 타그리안에 착륙하고 대원들은 도움을 요청하지만 칼프스 사령관은
그들의 무장 해제를 요구하며 경계를 늦추지 않는다.
아쉬안 의장에게 인도된 대원들은 그에게서 타그리안 행성이 처음으로
외계인과 접촉하는 의미심장한 순간이라며 환영받는다.
대원들이 게이트 이용을 요청하지만 그들은 신화에나 존재하는 이야기라며 존재를 부인한다.
조나스틸크가 그들의 역사에서 게이트에 관련된 무엇인가를 찾기를 요구하고 그들의 역사자료 접근이 허락된다.

칼프스와 아쉬안은 대원들이 자신들의 과거를 찾는것에 대해 의견 대립을 보인다.

대원들이 그들의 역사자료를 모두 검토하지만 300년 이전의 어떠한 자료도 찾지 못한다.
그들의 기원이 어디인지 어떠한 역사를 지녔는지 알지 못하게 되자 그들이 모든 역사를 지워버렸다고 의심한다.

그동안 오닐론슨은 칼프스와 아쉬안 의장에게 프로메테우스를 공개하며 상호간의 기술 교류를 추진한다.
한편 타그리안의 역사를 조사하던 조나스틸크는 누군가 자신들을 감시하고 있다는 사실을 눈치챈다.
그에게 접근하여 이유를 묻자 그는 타렉 솔라몬이라며 대학의 교수라고 소개한다.
그는 오랫동안 과거의 유물을 수집하며 자신들의 역사를 조사해 왔다고 말한다.
그가 보여준 몇가지 유물을 통해 조나스는 타그리안이 헤루울(Heru'ur)로 부터 지배당한던 곳이었음을 알게되고
게이트의 위치를 찾을 수 있는 단서를 발견한다.
그들이 페허로 변한 유적에서 마침내 땅에 묻힌 게이트를 발굴해 낸다
하지만 칼프스는 군대를 동원하여 대원들을 억류하고 자신들의 암울한 과거를 되풀이 할 수는 없다며
대원들이 게이트를 이용해 자신들을 침략할 적으로 간주한다.

오닐은 아쉬안 의장의 도움을 받아 프로메테우스를 이용하여 칼프스를 제압한다.
아쉬안은 조상들의 두려움으로 지워진 역사없이는 자신들이 누구인지, 무엇이 될지 알수없다며 조상들과
같은 실수를 되풀이 하지는 않겠다고 말한다.

오닐과 대원들은 게이트를 통해 지구로 돌아가 프로메테우스를 수리할 장비를 가져 오기로 한다.
그동안 아쉬안은 승무원들을 손님으로 정중히 대할것을 약속하고 조나스는 타렉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
본격적인 우주 활극의 시작다운 에피소드 이다.
본 에피소드는 마치 스타트렉 엔터프라이즈의 첫 비행과 유사하며 심지어 복장 또한 비슷하다.

*
칼프스 사령관으로 출연한 배우 Miguel Fernandes 은 맥가이버에 한번 출연했다.

*
론슨 대령으로 출연한 배우 John Novak는 맥가이버에 세번 출연했다.




Director : Peter DeLuise
Writers : Brad Wright

 Richard Dean Anderson : Colonel Jack O'Neill
 Amanda Tapping : Major Samantha Carter
 Christopher Judge : Teal'c
 Don S. Davis : Major General George Hammond
 Corin Nemec : Jonas Quinn
 Alex Diakun : Tarek Solamun
 Miguel Fernandes : Commander Kalfas
 Robert Foxworth : Chairman Ashwan
 Ray Galletti : Navigator Major Peter DeLouise
 Ingrid Kavelaars : Major Erin Gant
 John Novak : Colonel William Ronson




 

"Season 6"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8/09/16 12:25 2008/09/16 12:25
0 Trackback , 0 Comment

Trackback Address :: http://leefill.com/tt/trackback/718